이번에는 콜로라도의 천연 보석, 미국의 알프스라고도 알려진 마룬벨(Maroon Bells)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. 콜로라도주는 숨 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주이며, 수많은 아름다운 랜드마크 중에서 마룬벨(Maroon Bells)은 로키 산맥의 진정한 보석으로 돋보이는 곳이며 전 세계 여행자들을 끌어들이는 두 개의 우뚝 솥은 봉우리입니다.
콜로라도주의 천연 보석 마룬벨(Maroon Bells) 특징
안녕하세요? 이번에는 콜로라도의 천연 보석, 미국의 알프스라고도 알려진 마룬벨(Maroon Bells)에 대해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. 콜로라도주는 숨 막히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주이며, 수많은 아름다운 랜드마크 중에서 마룬벨(Maroon Bell)은 로키 산맥의 진정한 보석으로 돋보이는 곳입니다. 화이트 리버 국유림(White River National Forest) 중심부에 자리 잡은 Maroon Bells는 전 세계의 모험자, 사진작가, 자연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두 개의 우뚝 솥은 봉우리입니다. 장엄한 봉우리 Maroon Bells는 Elk Mountains의 마룬 피크(Maroon Peak, 해발 14,156 피트, 4,314 미터)와 노쓰 마룬 피크(North Maroon Peak, 해발 14,014 피트, 4271 미터)의 두 봉우리로 약 0.5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. 아스펜에서 남서쪽으로 약 19킬로미터 떨어진 미국 콜로라도주 핏킨 카운티와 거니스 카운티의 경계에 있습니다. 이 두 봉우리는 북미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봉우리로도 유명합니다. 또한 두 개의 높은 봉우리뿐만 아니라 Maroon Bells기슭에 자리 잡은 마룬 호수(Maroon Lake, 해발 9580피트)는 이 두 개의 쌍둥이 봉우리를 완벽하게 비추어 주는 깨끗한 빙하 호수로 유명합니다. 특히 고요한 이른 아침 시간 동안에 이 두 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반사하여 비추어 주는 풍경 또한 천상의 아름다움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. 봄,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에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.
Maroon Bells의 위치 및 쉽게 찾아가는 방법
이번에는 Maroon Bells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. Maroon Bells는 아스펜(Aspen) 시내 바로 옆 외곽에 위치해 있습니다. 조금 더 정확하게 말하면 아스펜에서 남서쪽으로 약 19킬로미터 떨어진 미국 콜로라도주 핏킨 카운티와 거니스 카운티의 경계에 있습니다. Maroon Bells Scenic Area는 주차 공간이 아주 협소하기 때문에 셔틀을 통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이 셔틀은 아스펜 하이랜드 스키 리조트(Aspen Highlands Ski Resort)에서 출발합니다. 스키 리조트에 자동차를 파킹해 놓고 셔틀로 바꾸어 타고 약 20분 정도 걸려서 Maroon Bells로 가실 수 있습니다. 이 셔틀은 오전 7시에 첫 버스가 출발하고, 마지막 셔틀은 오후 3시에 출발합니다. 그리고 Maroon Bell에서 리조트로 돌아오는 마지막 셔틀은 오후 5시 이므로 늦지 않도록 시간 조절 하시기 바랍니다. 물론 Maroon Bells 셔틀의 예약은 필수입니다. (https://aspenchamber.org/plan-trip/trip-highlights/maroon-bells/reservations) 많은 방문객들이 콜로라도를 여행하면서 이곳 Maroon Bells을 방문하기도 하지만, Maroon Bells만을 방문하기 위하여 Denver를 찾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. 그런 분들께는 Denver에서 편도 4시간 정도가 소요 되므로 아침 일찍 Denver에서 출발하여 Denver -> Maroon Bells -> Glenwood Springs -> Vail을 거쳐 다시 Denver로 돌아오는 경로를 추천드립니다. 이런 코스라면 하루에 산행과 온천욕까지 즐기도 돌아올 수 있는 완벽한 하루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봄, 여름, 가을, 겨울 모두 다른 느낌의 매력적인 하이킹 트레일
Maroon Bells 관광의 최고는 멋진 트레일을 경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여러가지 트레일이 있지만 저는 다음과 같은 트레일을 추천드립니다.
- 마룬 레이크 경관 트레일(Maroon Lake Scenic Trail): 셔틀을 타고 Maroon Bells 파킹장에 내려 잠시 걷다 보면 마룬 레이크(Maroon Lake)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 Maroon Lake를 둘러싸는 1마일 순환 코스가 Maroon Lake Scenic Trail인데, 아이들과도 함께 걸을 수 있는 코스입니다. 이 호수에서도 마룬 벨(Maroon Bells)의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시간이 부족하신 경우는 이곳까지만 방문하고 돌아가실 수도 있습니다.
- 크레이터 레이크 트레일(Crater Lake Trail): 약간의 도전적인 하이킹을 원한다면 왕복 약 3.6마일에 달하는 크레이터 레이크 트레일(Crater Lake Trail)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 약 1시간 정도 길을 따라 고산 숲을 지나게 되면 우뚝 솟은 봉우리 아래 자리 잡은 아름다운 크레이터 호수(Crater Lake)에 도달하게 됩니다.
- 웨스트 마룬 트레일(West Maroon Trail): 숙련된 등산객이고 더 긴 모험을 원한다면 마룬-스노매스 야생지대(Maroon-Snowmass Wilderness)를 통과하는 약 10.2마일의 편도 여행인 웨스트 마룬 트레일(West Maroon Trail)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. 숨 막힐 듯한 경치, 야생화가 가득한 초원, 그리고 며칠간의 배낭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. 그런데 이곳은 편도 10마일 이상이기 때문에 돌아오실 시간 계산과 간단한 스낵 및 물을 꼭 준비해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결론적으로, 콜로라도 마룬벨 (Maroon Bells)은 진정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눈으로 느끼고 감동을 체험할 수 있게 하며,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멋진 놀이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짧은 당일 여행이든, 장기간의 야생 체험을 위한 방문이든 Maroon Bells은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경치에 대한 추억을 여러분께 제공할 것입니다. 만일 누군가 저에게 콜로라도에서 가장 가고 싶은 장소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봄, 여름, 가을 그리고 겨울 사계절 모두 이쁘고 매력적인 " Maroon Bells"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.